Article

Courbé Gallery

12
2018-06-13

미스 함무라비, 쿠르베를 만나다.

지난 1~3월에 tvN 에 쿠르베의 이클립스가 출연한 데 이어, 요즘 jtbc에서 방영 중인 새 드라마 “미스 함무라비”에 다시 쿠르베의 스테디 셀러 모델인 트리니티가 등장했습니다.

이번엔 저희가 협찬한 것이 아니라, 저희 쿠르베의 고객이신 H 사장님이 운영하시는 안양 범계역 부근의 와인바 “클라비스”에서 이 드라마의 촬영이 있었던 덕분에 쿠르베 트리니티가 아주 얼짱 각도로 화면에 여러차례 등장 했습니다.

 

서울동부지법에서 실제 법관을 역임했던 문유석 판사가 쓴 원작을 바탕으로 제작된 드라마로, 법원에 근무하는 판사 및 종사자들의 얘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성동일, 고아라, 김명수(현재 대법원장님과 동명이네요^^) 등의 배우들이 열연 중인데, 판사님들이 저렇게 잘생기고 예쁘기까지 하다니 자괴감이 느껴지네요.^^

 

클라비스는 젊은 훈남이신 H 대표님이 몇년 전 평촌에 오픈하신 와인바 “아울(Owl)”에 이어 2호점으로 오픈하신 멋지고 세련된 공간으로, 쿠르베 스피커로 들려주는 멋진 음악과 세련된 인테리어, 사장님의 노하우로 인해 짧은 시간에 지역의 명소로 떠오른 핫 플레이스입니다.

jtbc 드라마 제작팀이 이렇게 멋진 공간을 놓치지 않고 찾아내어 주인공들의 단골 업소로 만들었네요.

H 대표님의 1호점인 평촌 와인 카페 아울에도 물론 쿠르베의 트리니티 스피커가 있습니다.

친구들과의 즐거운 저녁시간, 소중한 분과의 데이트를 위한 멋진 공간을 찾으시는 분은 평촌의 아울, 범계역의 클라비스를 한번 방문해서 달콤한 와인과 쿠르베 스피커로 흘러 나오는 감미로운 음악을 즐겨 보세요.

오랫동안 기억에 남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