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icle

Courbé News

19
2018-01-24

쿠르베 이클립스, tvN 드라마 “마더” 출연!

쿠르베의 최종병기 Eclipse 가 tvN의 “슬기로운 감빵생활” 후속 드라마인 “마더”에서 첫 방송 데뷔를 합니다.

2014년 JTBC의 “밀회”를 시작으로 “내사랑 은동이(JTBC)”, “내마음 반짝반짝(SBS)”, “이혼 변호사는 연애중(SBS)”, “심야식당”(SBS), “연애말고 결혼(tvN)”,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tvN)”, “블러드(KBS)” 등 쿠르베 스피커가 협찬된 드라마가 10여 작품이 넘고, 등장한 스피커도 트리니티, 스노우맨, 아톰 마크2 등 다양한 모델들이 있었는데, 이번에는 쿠르베의 플래그쉽 모델인 이클립스를 협찬하게 되었습니다.

아마 오디오 제품들 중 쿠르베만큼 드라마에 많이 등장한 스피커는 없을 것 같습니다.

모든 드라마에 출연한 쿠르베 스피커들은 모두 PPL이 아닌 드라마 측의 요청에 의한 협찬입니다.
그만큼 멋진 디자인의 제품들을 고르는 안목이 높은 드라마의 미술 감독님들의 눈에도 쿠르베 스피커들이 아름답게 비춰지는 스피커라는 반증이겠지요.

드라마 “마더”는 그동안 시청자들의 사랑과 호평을 받아온 “슬기로운 감빵생활”의 후속 작품으로, 이보영, 이혜영, 이재윤, 김영재씨 등이 열연을 펼친다고 하네요.

쿠르베 이클립스는 이혜영씨의 집 거실에 설치 되었습니다.
단지 소품으로서만이 아니라, 드라마 전개상 실제로 음악을 틀 예정이어서 오디오를 모두 연결해 드렸습니다.
어떤 장면에서 쿠르베 이클립스로 음악을 울릴 지 기대가 되네요.

드라마 “마더”도 “슬기로운 감빵생활” 이상으로 사랑을 받고, 쿠르베 이클립스도 많은 사랑을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tvN 새 수목 드라마 “마더”는 2018년 1월 24일 수요일밤 9시 30분에 첫 방송 됩니다.